
Helene 및 Milton과 같은 네이버 룰렛 돌리기의 여파로, 이러한 자연 재해의 피해 효과는 인프라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질문을 포함하여 국가 대화의 중심입니다. 그러나 현재 손상 평가 방법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명확하고시기 적절한 답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AI와 엔지니어링이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Texas A & M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 AI 및 기계 학습의 사용을 개척하여 네이버 룰렛 돌리기으로 인한 손상을 평가하는 더 빠른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DR. Computer Science and Engineering Ph.D.가 이끄는 Robin Murphy와 그녀의 네이버 룰렛 돌리기팀

이 데이터 세트 사용 Manzini 및 동료 대학원생 Priya Perali는 재난으로 인한 건물 및 도로 손상을 인식하기 위해 AI 시스템을 교육했습니다. 이러한 모델을 배우는 고성능 컴퓨팅은 몇 시간이 걸렸지 만 노트북을 사용하여 4 분만에 재난을 겪은 후 큰 동네의 건물 및 도로 손상을 분류 할 수있는 손상 평가 시스템을 초래했습니다..
“AI는 물리적 손상 평가를 수행 할 예산이나 인력이 없지만 저렴한 드론을 가지고있는 농촌 카운티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AI 시스템은 플로리다 주와 네이버 룰렛 돌리기 헬렌의 여파로 플로리다와 펜실베이니아에 의해 네이버 룰렛 돌리기 데비의 여파로 손상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머피와 그녀의 팀은 네이버 룰렛 돌리기 밀턴에 이어 데미지 평가에 대기 중입니다.

Murphy는 재난 로봇 공학 분야에서 창립 역할을했으며, 2001 년 9/11 테러 공격의 여파로 지상 로봇을 사용하여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2005 년 네이버 룰렛 돌리기 카트리나 이후 머피는 재난 평가를 위해 소규모 무인 항공기를 처음으로 이끌었습니다.
팀은 Carnegie Mellon University가 이끄는 National Science Foundation의 AI 사회 의사 결정 네이버 룰렛 돌리기소를 통해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