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 뛰기
Jaime Andres와 Yolanda Veals의 헤드 샷
Jaime Andres와 Yolanda Veals는 Texas A & M에 대한 훌륭한 서비스로 2021 년 대통령의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Texas A & M Engineering

Texas A & M University College of Engineering의 Jaime Andres와 Yolanda Veals가 2021 년 대통령의 공로 서비스 상을 수상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그들은 4 월 19 일 월요일 가상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됩니다.

대통령의 공로 서비스상은 텍사스 A & M에 대한 훌륭한 서비스를 위해 25 명의 개별 직원, 2 명의 감독자 및 2 명의 팀을 인정하고 보상합니다. 이 권위있는 상을 수상한 사람들은 우수성, 성실성, 리더십, 충성도, 존중 및 이타적인 서비스의 Aggie 핵심 가치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Andres '14, '20은 화학 룰렛과의 선임 관리 코디네이터입니다. 그는 2019 년 11 월에 부서에 합류했으며 6 년 넘게 Texas A & M과 함께 근무했습니다.

부서가 주요 교수진과 직원을 잃은 불확실성의시기에 고용 된 Andres는 룰렛의 내부 절차와 교수진 과정과 일치하는 교수 업무 절차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니셔티브를 취하면서 부서에 귀중했습니다. 이러한 확립 된 절차는 교수진 프로모션 및 임기 패킷을 완료하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Yolanda Veals는 엔지니어링 룰렛의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서비스 부서의 수석 비즈니스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Texas A & M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그녀의 공식 교육 외에도 Veals는 비즈니스 및 인사 관리 교육에 많은 시간을 축적하여 직원 리더로서의 능력에 크게 추가되었습니다.  그녀의 경력 성과는 부서 및 룰렛 수준에서 여러 직원 업적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들 각자에게 나는 텍사스 A & M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주는 엄청난 노력에 대해 가장 진심으로 축하하고 깊은 감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승자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