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xas A &네이버 룰렛 돌리기; M University의 공학 대학에서 40 명 이상의 엔지니어링 학생들로 구성된 팀은 2020 Autodrive Challenge에서 전체 누적 점수 순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미국 최고의 팀입니다.
General Motors와 Automotive Engineers 협회가 주최 한 네이버 룰렛 돌리기은 팀이 도시 운전 코스를 탐색 할 수있는 완전히 자율적 인 차량을 개발하고 시연하기 위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년 어려움이 증가하는 네이버 룰렛 돌리기 이벤트는 팀의 자동차와 기술 능력을 모두 테스트합니다.
“12 번째 무인”으로 알려진 Texas A &네이버 룰렛 돌리기; M Engineering Team에는 기계, 전기 및 컴퓨터, 토목 및 컴퓨터 과학 공학을 포함한 여러 부서의 학생들이 포함되었습니다. 컴퓨터 과학 공학과 교수 인 Dezhen Song 박사는 교수진 프로젝트 책임자로 일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팀과 그들이이 큰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Covid-19 Pandemic이 가져온 예기치 않은 도전을 극복하는 방법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해는 과제의 세 번째 네이버 룰렛 돌리기 이정표였으며, 사실상 실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원래 오하이오 주 이스트 리버티에있는 교통 연구 센터에서 지난 봄에 개최 될 예정이지만 연기되었습니다.
작년 네이버 룰렛 돌리기은 정적 및 역동적 인 물체로 시나리오를 운전하는 데 중점을 두었지만 올해의 도전의 목표는 자율 주행 승차 공유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로봇 택시를 설계하는 것이 었습니다.
| "우리는 네이버 룰렛 돌리기 주행 차에서 알려진 문제를 다루어야 할뿐만 아니라 거리 폐쇄 처리 또는 승객과의 상호 작용과 같은 로봇 택시 응용 프로그램에서 현실적인 문제를 고려해야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가 연기되면서 네이버 룰렛 돌리기“정적 이벤트”팀 점수에 대해 판단되었으며, 이는 원격으로 제출 한 프레젠테이션 및 기술 보고서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여기에는 전반적인 개념 디자인, 여러 컴퓨터 시뮬레이션 및 디자인의 사회적 책임 측면에 대한 분석이 포함되었습니다.
원래 3 년 네이버 룰렛 돌리기으로 설계된 AutoDrive Challenge는 4 년으로 연장되었으며, 이는 2021 년에 언젠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내년에는 이전 보고서를 업데이트하고 지난 3 년간의 개발 및 학습이 무엇을 만들어 냈는지 보여주기 위해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43838_44127